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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 틈새라면볶음면 브랜드 모델 제시, 중독성 쩔어

경제마케터 2021. 1. 30. 0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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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 틈새라면 및 브랜드 모델 제시 발탁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팔도 틈새라면 및 브랜드 모델 제시 발탁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팔도 틈새라면 및 브랜드 모델 제시 발탁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팔도 틈새라면

 
 
팔도(종합식품기업)가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제시를 발탁하고 ‘틈새라면볶음면’ 신규 CF ‘매운맛의 자부심, 맵부심’편을 선보입니다. 틈새라면과 제시의 콜라보 기대되는데요.
 



이번 영상은 ‘틈새라면볶음면’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 표현에 포커스를 맞추었습니다. 베트남 하늘초 고추의 강렬한 그래픽이 시각과 미각을 자극하면서, 제시 특유의 중저음 래핑이 “매운데 계속 먹게 된다”는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영상입니다. 평소 솔직하게 본인 생각을 표현해온 제시의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는데요.

브랜드 모델 제시 발탁


 
‘제시’와 함께한 ‘틈새라면볶음면’은 브랜드 최초 국물없이 볶아먹는 라면입니다. 자체 공모를 통해 선발한 고객 100명의 의견을 반영하여서 개발된 제품입니다. 베트남 하늘초 고추를 넣은 액상스프에 두께를 25% 늘린 쫄깃한 면발이 그 특징입니다.  

불향가득 그릴향과 고소한 볶음야채, 건더기스프로 풍미를 더했는대요.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매운맛 식품이 인기인 가운데 ‘틈새라면’도 19년 대비 20년이 50% 가량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팔도는 올해 목표수량을 5천만개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팔도는 신규 CF와 용기면 버전의 신제품 ‘틈새라면 볶음면 컵’ 출시를 계기로 ‘틈새라면’ 브랜드 성장을 가속화한다고 합니다. 용기면은 27일부터 GS25 를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팔도 틈새라면 담당(김동락)은 “제시의 걸크러쉬 이미지가 틈새라면볶음면과 잘 매칭 되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매운맛을 떠올리면 같이 연상되는 에너지 넘치고 중독성 있는 광고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팔도 틈새라면 및 브랜드 모델 제시 발탁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다른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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