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종합 각종 유용 팁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이용방법 총정리

경제마케터 2017. 11. 16. 14:00
반응형

라이나생명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이라면, 고객센터를 통해서 어려운 부분이나 궁금해 하는 부분을 해결하실 수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라이나생명으로 연락을 취해야 하는 상황이 생겼을 때 활용하실 수 있는 고객센터 번호를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정리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라이나생명 국내 콜센터는 1588 0058 입니다. 해외에서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국가코드를 


부여서 82 2 759 9700 번으로 연락을 취하시면 됩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에서는 상담, 해약, 해지, 대출, 변경이나 부활과 보험금 지급등 총체적인 업무를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요. 이용시간 내에 전화를 하시면 상담원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AM 09:00 ~ PM 06:00 인데요.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일인 점 참조를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녁 6시부터 저녁 9시까지는 보험료의 납입상태를 조회하거나 증명서와 서식을 팩스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이용시에는 주민번호와 함께 * 또는 # 버튼을 입력하고 서비스 입력번호를 눌러서 필요한 것을


제공받으시면 됩니다. 0번은 상담원 연결이오니 참고하셔서 메뉴를 못듣더라고 연결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가 있는데요. 라이나생명 고객라운지를 찾아 가시면 되는데요.


광화문역 2번출구 또는 종각역 1번 출구에서 찾아가시기 수월합니다.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48(또는 청진동 188) 주소의 2층이



라이나생명 고객라운지입니다.


그리고 홈피를 활용해서 문의하실 글을 남기셔도 연락을 받을 수가 있으니 활용하셔도 됩니다.



홈피의 다양한 카테고리중에서 고객광장의 일반상담접수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연락받을 휴대폰 번호를 남기시면 문의에 대한 것으로 연락이 가실 것입니다^^ 그럼 서비스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