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종합 각종 유용 팁

머리 자르는 꿈 해몽 좋은걸까 나쁜걸까

경제마케터 2017. 10. 25. 14:07
반응형

잠자면서 꿈을 많이 꾸시죠? 그런 꿈이 과연 현실에서는 어떻게 해석이 되고 해몽이 되는지 궁금하기도 하실테고요.


특히나 독특한 꿈일 경우에는 어떤 일과 연관이 있는지 상당히 궁금해지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많은 꿈 중에서도 머리를 자르는 꿈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자신의 신체부위에도 해당하는 머리를 자르는 것이기 때문에, 꿈에서 머리를 자른다는 것은 그닥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이 되기도 하는데요. 쉽게 말해서 본인의 일에 있어서 쉽사리 풀리지 않음을 말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인 같은 경우에는 직장에서 퇴사를 하게 될 수도 있고, 사업을 하는 사업가라면 사업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에



당도할 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머리를 자르는 것은 내가 자를 수도 있지만 남이 자를 수도 있을텐데요. 남이 자르는 꿈은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그래서 본인의 가족한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고, 또는 본인의 일이나 업무에 있어서 걸림돌이 생기는 것으로


해몽이 되기도 합니다. 그런데 기분좋게 머리를 자르게 되는 꿈일 경우에는 좋게 해몽이 되기도 하는데요.



기분이 업되있거나 신나게 미용실이나 이발소 같은 전문 헤어샵에서 머리카락을 자르게 되면, 


자신이 고대하던 분야나 일에서 좋은 소식을 얻을 수 있다라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을 하나도 남김없이 깔끔하게 밀게 되면, 자기가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해몽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머리를 자르는 꿈은 내가 하는것과 남이 하는것, 기분 상태 등에 따라 해몽이 차이가 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꿈 해몽에 참조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굿 꿈 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