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종합 각종 유용 팁

지평주조, 유투버 토모토모-디밀과 합작 막걸리 굿즈 판매

경제마케터 2021. 1. 30. 11:48
반응형

지평주조 힐링 굿즈 및 유투버 토모토모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지평주조 힐링 굿즈 및 유투버 토모토모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지평주조 힐링 굿즈 및 유투버 토모토모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지평주조 힐링 굿즈

 
 
지평주조(전통 막걸리 제조업체)는 뷰티 전문 멀티채널 네트워크 기업 디퍼런트밀리언즈(뷰티 전문 콘텐츠 커머스기업), 국제커플 유튜버 ‘토모토모’ 와 협업하여서 2030세대를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선보입니다.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한 디퍼런트밀리언즈은 뷰티 MCN부터 이커머스 플랫폼 ‘디바인(dVine)’, 자체 브랜드 ‘아월즈(Hours)’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며 60만 구독자를 보유한 한일커플 유튜버 ‘토모토모’ 가 컨셉 및 제품 개발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이번 굿즈는 바디워시와 바디크림, 유리잔으로 구성된 지평막걸리X토모토모 에센셜 바디케어 세트, 지평막걸리 홈가운/타올 세트, 비누/입욕제 세트, 유리컵/병 세트 등인데 컨셉이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한다’ 입니다.

유투버 토모토모

 
 
지평주조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지평막걸리 주요 타깃층인 2030 젊은층을 겨냥하여서 자사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늘어난 ‘홈술’ 트렌드를 넘어서 지평막걸리와 함께 하는 ‘집콕 힐링’ 경험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한정수량으로 제작한 이번 굿즈는 지평막걸리의 시그니처인 지평양조장 현판 글씨체를 그대로 살린 세로쓰기 타이포그래피와 지평주조를 대표하는 브랜드 컬러를 반영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리하여 29일부터 쿠팡, 롯데ON, 디밀 자사몰 디바인을 통해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지평주조 힐링 굿즈 및 유투버 토모토모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다른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