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종합 각종 유용 팁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단독 MD 상품 구매 가능

경제마케터 2021. 1. 29. 17:39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스타벅스 MD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스타벅스 MD 상품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스타벅스 MD 상품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제는 품절 대란을 부르는 스타벅스 MD 상품을 카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2/1일 선물하기 채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새해 맞이 시즌 MD 상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선물하기는 지난해 11월 말부터 스타벅스 기획상품(MD) 판매를 시작해서 텀블러, 보온병, 머그잔 등 약 30여 종의 스타벅스 MD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디자인의 온라인 단독 MD 상품도 있고 선물에 특화된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선물하기는 음료/커피 교환권 판매를 넘어서 배송 상품으로도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 및 강화하는 계획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스타벅스 MD 상품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새해를 맞아 밝은 기운을 담은 ‘파스텔 시리즈’ 중 하나인데요. ‘파스텔 시리즈’는 핑크, 옐로우, 블루 등 다채로운 파스텔 컬러가 어우러져 화사하며 봄기운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텀블러 4종과 머그컵 2종, 글라스 1종 등 총 7종으로 구성이 됩니다. 이중 ‘파스텔 클래식 글라스’는 내열 유리 소재로 제작돼 뜨거운 음료도 담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2/1일부터 구매 할 수가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MD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은 같은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쓱닷컴’을 제외하고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밖에 없습니다. 이렇듯 스타벅스가 선물하기에서 MD 상품까지 선보이게 된 것은 선물하기 서비스 출시부터 지금까지 스타벅스의 음료 및 커피 교환권, e카드가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선물하기가 비대면 선물의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스타벅스 MD 상품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다른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